본문 바로가기

캘리그라피 (CALLIGRAPHY)

"캘리그라피 쿠레타케 붓펜 22호" 선 연습 워크시트를 드려요

직접 만든 워크시트로 선 연습 하기
 
전자책을 만드는 와 중에 선연습 워크시트도 만들어보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ㅎㅎ
 
이런 워크시트는 가이드 라인이 있어서 따라 쓰기도 쉽고 빈칸을 따로 마련해서
가이드라인 없이도 써보는 연습을 할 수 가 있죠
 
 

워크시트 제작중~

 
 
이렇게 아이패드로 직접 수작업을 하면서 저도 연습해보고 그럽니다 ㅎㅎ
 
 
 
선 연습의 중요성
 
매번 강조해도 부족하지 않는 선 연습..
 
다양한 선은 탄탄한 기본기에서 나오는 것이기 때문에 저도 선 연습을 가능한
꾸준히 하려고 노력합니다. ㅎㅎ (잘 안 되는것이 현실이지만요..)
 
 
오늘은 워크시트를 제작한 기념으로 여러분들께
선 연습 워크시트 양식을 무료배포 하려고 합니다.
 
 
제 포스팅을 보고 아.. 란젤로네 글 올라왔구나...
댓글이나 써주러 가야지~ 하는 분들도 감사하지만
 
 
연습을 해봐야겠다고 말이라도 해주시는 분들을 위해서 만들어봤습니다.
심심하거나 마음의 안정이 필요할 때 한번 연습해보세요 ㅎㅎ
 
 
 
오늘은 짧은 글로 찾아왔는데요 ㅎㅎ  집에 프린터가 있으신 분들은
뽑아서 사용해보시라고 pdf파일로 올려드립니다.!!
 
 

 
끝으로...
 
모든 시트에는 워터 마크가 들어가 있습니다.
인쇄하여 개인적인 사용은 가능하나 상업적으로 사용 및 무단 복제 배포를 금지합니다.
 
 

 

 

공감과 구독 그리고 댓글은

저의 작업활동에

큰 원동력이 됩니다

 


같이 보면 좋을 게시물

 

2020/11/20 - [캘리그라피 (CALLIGRAPHY)/한글캘리그라피] - 캘리그라피 이번엔 곡선연습 (feat. 쿠레타케 22호 붓펜)

2020/11/19 - [캘리그라피 (CALLIGRAPHY)] - 캘리그라피 선 연습 쉽게 하는 방법 (feat. 쿠레타케 붓펜 22호)


MADE 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