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캘리그라피 (CALLIGRAPHY)

마플샵에서 마플샵셀러로 굿즈 팔아 돈 버는 방법 (무재고)

"마플샵" 
  이 게시물은 마플샵에서 비용을 지급 받지 않았음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마플샵 크리에이티브 셀러 도전기
 
안녕하세요
가치를 전달하고 행복을 추구하는 란젤로입니다.
 
제가 얼마 전에 마플샵이라는 플렛폼을 알게 되었습니다.
 
자신이 창작한 디자인으로 상품화 시켜서 제품으로 만들어 파는 플렛폼 인데요
 
"재고관리 배송 및 반품 cs 제품제작" 이 모든것을 다 해주는 것을 보고 사실은 혹 한마음에 들어가 봤는데요
 
제 모토가 또 추진력이기 들어가서 무작정 알아보기 시작했습니다.
 
근데 아무나 셀러는 될 수 없고 마플샵에 셀러신청을 해야합니다.
 
본인의 디자인 포트 플리오가 될 만한 작품 여러 점과 포트플리오로 사용되고 있는  sns 링크를 올리면 셀러 신청이 완료인데요
 
3~5일 정도 걸린다고 하여 기다리고 있었는데
 

 

 

 

셀러 선정되었당 ㅠㅠ

 

 
 
 
따란~~ 이렇게 한방에 크리에이티브 셀러가 되었습니다 ㅠㅠ
 
사실 될 마음 반 안 될 마음 반으로 무작정 신청을 넣었는데 이렇게 바로 선정이 되어서 엄청 기쁜 날이었습니다 ㅠㅠ
 
 
 

 

 
 
내가 창작한 캘리그라피 디자인으로 굿즈만들기
 

쿠션

제 블로그를 관심 있게 봐주신 분들이면 아실거에요

 

여태 제가 만들었던 디자인들이 몇몇 있는데요 이런 식으로 제품으로 만들어서 팔 수 있는 겁니다 ㅎㅎ

시계

 

 

물론 무재고로요!!

 

 

모자

 

정말 좋은 점은 커스터마이징이 된다는 점이죠

 

제품으로 만들어졌을 때 디자인이 깨지지 않을 정도의 사양을 가지고 있는 이미지 파일이라면 어떠한 제품이든 만들 수 있습니다.

 

 

 

거울

 
 
 
 
정말 매력적이라서 앞으로 저의 디자인도 소개할 겸 그 디자인으로 만든 제품들도 제 블로그에서 홍보할 예정입니다 ㅎㅎ
 
 
 
 
마플샵 이름 역시 란젤로 (가치를 추구합니다)
 
 
블로그 게시물 초반에 소개해드렸던 로고 기억하시나요
 

 

바로 저의 서브로고인 란젤로가 그대로 마플샵에 적용되었습니다 ㅎㅎ
 
 
 

마플샵 배너

 
 
 
 
대신 가치를 전달하고 행복을 추구하다 라는 저의 슬로건도 함께 넣었습니다.
 
앞으로 소정의 디자인 문의를 받으면 문의와 함께 커스터마이징으로 상품 제작도 의뢰해서 받아볼 예정입니다!!
 
많은 사랑 부탁 드려요!!
 
 
 
 

 
 
끝으로...
 
이번에 느낀 것이 .. 정말 하고자 하면 뭐라도 되는 구나 싶었습니다.
 
물론 아직 인지도도 바닥이고 실력도 쌓고 있는 중에 있지만 그 과정이 절대로 헛된 과정은 아니라는 것을 분명 알겠고
 
정말 하고자 하니까 제가 온라인 개인 샵을 열어 운영을 하기도 한다는것 을요 ㅎㅎ
 
26살이라는 나이가 적지는 않지만 실패하기에는 아직 적은 나이라고 생각합니다
 
한살이라도 더 어릴때요 ㅋㅋ
 
앞으로 많은 시행착오와 경험들로 더 나은 사람이 되고자 노력하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 밤 되세요!! 란젤로 드림

 

 

 

공감과 구독 그리고 댓글은

저의 작업활동에

큰 원동력이 됩니다

 

 

 


같이 보면 좋을 게시물

2020/11/12 - [캘리그라피 (CALLIGRAPHY)/영문캘리그라피] - 아이패드 프로 4세대로 캘리그라피, 일러스트 그리기 (프로크리에이트)

2020/11/11 - [캘리그라피 (CALLIGRAPHY)/한글캘리그라피] - 쿠레타케 붓펜으로 짧고 좋은 글귀, 위로가 되는 글귀 써 보기


MADE 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