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캘리그라피 (CALLIGRAPHY)/영문캘리그라피

아이패드 프로 4세대로 캘리그라피, 일러스트 그리기 (프로크리에이트)

"constellation : 별자리" 
  이 글에는 캘리그라피와 일러스트가 함께 들어가있는 게시물이 담겨있습니다
 
 
constellation : 별자리
 

constellation 별자리 란젤로 그림

 

 
컨스텔레이션 이게 별자리라는 뜻이래요 ㅎㅎ
 
영어에 관심이 많은데 별자리가 영어로 뭔지도 몰랐다니 ㅎㅎ 뭐 이제라도 알았으니까요 ㅋㅋ
 
위에 그림 란젤로 캘리그라피 란젤로 입니다 ㅋㅋ
 
요즘 아이패드로 참 그림을 잘 그리고 있는데요 실력도 쌓고 작품도 여러가지 나오고 좋은 것 같아요
 
저는 10월생이라 전갈자리인데 천칭자리랑 경계를 이루고 있더라구요 ㅎㅎ
 
 
 
 
오늘그림의 영감은 어디서?
 

끄적끄적 낙서하다 얻어낸 영감의 원천

 

 
 
오늘 그림의 영감은 바로 이런 낙서를 하다가 받게 되었는데요 ㅋㅋ
 
바로 가운데 constellation입니다.
 
처음에는 stella star 등등 그리다가 별자리는 영어로 뭘까 해서 보니 컨스텔레이션이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그걸 가지고 어떻게 할까 하다가 우주를 배경으로 글씨를 담으면 어떨까 해서 그리게 되었습니다.
 
 
아이패드 프로크리에이트는 갓로킹리에이트다 ㅋㅋㅋ
 
 

아이패드 프로크리에이트 그림

 

차곡차곡 완성시키가는 그림의 매력

 
 
 
 
글씨 아래의 레이어에 배경을 조금씩 깔아주었습니다 ㅎㅎ 덧칠 또 덧칠 ㅎㅎ
 
맘에 안 들면 또 하고  지우고 또 덧칠하고 해서 만들었습니다
 
별도 하나하나 손으로 다 찍었답니다 ㅋㅋ 저 성운 안쪽의 별도 엄청 많은데 ㅋㅋ
 
이렇게 하나하나 해주는 과정이 힘들어도 만들어져가는 모습을 보면 재밌고 그렇더라구요 ㅎㅎ
 
이런 생각이 들었어요..
우주는 너무 넓고 광활해서  어떻게 그리던 표절이지 않을까??
 
왜냐하면 우주는 너무나도 많은 모습의 경우의수를 가지고 있기때문이라구요 ㅎㅎ
 
아마 제가 그린 우주의 모습도 분명 어딘가에 존재할 거 같아요 너무나도 넓고 광활하니까요
 
죽기전에 우주라는 곳을 직.관 할 수 있을까요 ?
 
아마 불가능하겠죠?  아마도 전 보지도 못한 우주를 그린다고 까불어 댄 것일 수 도 있겠죠?
 
 
 
 
 
 
끝으로...
 
오늘은 이렇게 별자리를 그려보았습니다
 
저는 10월생으로 전갈자리 인데.. 여러분의 별자리는 무슨자리인가요?? ㅎㅎ
 
그림을 그리면서도 힘들었지만 이번 그림은 되게 기분이 좋아지는 그런 그림이이었습니다 .
 
마지막으로 아이패드 프로크리에이트 찬양하면서 이만 글 마치겠습니다 ㅎㅎ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공감과 구독 그리고 댓글은

저의 작업활동에

큰 원동력이 됩니다

 

 


 

같이 보면 좋을 게시물

2020/11/11 - [캘리그라피 (CALLIGRAPHY)/한글캘리그라피] - 쿠레타케 붓펜으로 짧고 좋은 글귀, 위로가 되는 글귀 써 보기

2020/11/08 - [제품리뷰(REVIEW)/아날로그(ANALOGUE)] - 내가 쓰는 캘리그라피 붓펜 "쿠레타케 22호 붓펜 "리뷰하기

2020/11/07 - [캘리그라피 (CALLIGRAPHY)/한글캘리그라피] - 아이패드로 바보 사랑 글귀 적고 두번 째 공모전 출전하기!

2020/11/06 - [캘리그라피 (CALLIGRAPHY)/한글캘리그라피] - 아이패드로 전자책 도전기!! (쿠레타게 붓펜 22호)

2020/11/06 - [캘리그라피 (CALLIGRAPHY)/한글캘리그라피] - 컬처플 공모전 나가는 방법 (feat. 아이패드 프로크리에이트)


MADE BY